고객만족경영

2009년 국내 최초의 기후변화대응연구기관으로 개원한 이래 그동안 기후변화 적응, 온실가스 감축 및 탄소 배출권 분야에서 이룩한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전문기관으로 도약하려는 의지의 표현임

  • 그림

    우리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  • 그림

    우리는 기후변화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지식/기술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성을 더욱 높여 나가겠습니다.

  • 그림

   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.

  • 그림

   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수시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 활동에 적극 활용하겠습니다.

  • 그림

    우리는 기후 변화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, 국가 나아가 국제사회의 기후변화 적응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책임을 다하겠습니다.